[신간] 재개발 모르면 부자될 수 없다
[신간] 재개발 모르면 부자될 수 없다
  • 박웅석 기자
  • 승인 2021.08.1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필명 아이언키를 가진 저자는 국내에서 유명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이자, 재개발 투자 강의의 1타 강사로 부동산 투자자들 사이에선 잘 알려진 자산가이다.

이 책은 저자의 재개발 투자 비법서다. 저자는 재개발 투자로 3년 만에 150억원대의 자산을 만든 실전 투자자다.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저자는 인천 재개발 구역에 4000만원이라는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 빌라 하나를 매수했고, 관리처분인가 이후 이주가 진행되는 단계에 들어갔다.

그는 18개월 후 이 집을 일반분양 직전에 팔았는데, 투자금 대비 100%에 가까운 수익을 얻었다. 이것이 그가 재개발 투자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끔 된 계기다.

책은 저자의 성공 경험을 100% 살려 지역별, 물건유형별, 금액대별 다양한 재개발 투자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다.

재개발에 갓 입문한 투자자들을 위해 재개발 기초용어부터 재개발 투자 방법, 그리고 나에게 딱 맞는 투자지역을 찾는 법까지 단계별로 소개를 한다.

그뿐만 아니라 재개발 투자자들이 가장 알고 싶어 하는 재개발 매수·매도 타이밍과 사업성 예측하는 법, 수익률 계산하는 법, 리스크 없이 안전하게 투자하는 법 그리고 현재 금액대별로 투자 가능한 서울 재개발 구역에 대해서도 모두 공개한다.

◇ 재개발 모르면 부자될 수 없다 / 최진성 지음 / 한국경제신문 펴냄 / 1만8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