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하희라, 결혼 28주년 리마인드 웨딩화보…신혼부부라 해도 믿겠네 [N샷]
최수종·하희라, 결혼 28주년 리마인드 웨딩화보…신혼부부라 해도 믿겠네 [N샷]
  • 김현정 기자
  • 승인 2021.11.2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수종 하희라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결혼 28주년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최수종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월20일, 결혼 28주년, 감사합니다,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힘들 때 내가 기댈 수 있었고 아플 때 늘 곁에 있어준 당신, 그리고 어려울 때 힘이 돼 준 희라씨"라며 "희라씨 덕분에 오늘도 내일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하희라와 함께 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하희라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많이 부족하고 연약한 사람인데, 나를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당신, 그래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고 더욱 더 감사하며 사랑을 나누며 살려고 노력하게 됩니다"라며 "함께 지나온 고난도 기쁨도 돌아보면 모든 게 다 은혜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애틋함을 드러냈다.

 

 

 

 

최수종 하희라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최수종 하희라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공개된 화보에는 이제 막 결혼한 새신랑, 새신부라고 해도 믿을만큼 동안인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서로를 바라보는 28년 부부의 눈빛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과 신뢰가 묻어나는 듯하다.

한편 하희라와 최수종은 지난 1993년 결혼해 1999년 아들을, 2000년 딸을 각각 얻었다. 두 사람은 현재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진행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