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연탄나눔 봉사
부평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연탄나눔 봉사
  • 최용희 기자
  • 승인 2018.12.2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유일의 Medical Complex(의료 복합체)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22일(토)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한 이번 나눔 활동은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세종봉사단, 인천청람중학교 학생 총 80여 명이 협력하여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연탄이 필요한 인천 서구 석남동 이웃들에게 1,000여 개의 연탄을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학생은 “날씨가 춥고, 연탄이 생각보다 무거웠지만 친구들과 함께하니 힘들지 않았고, 이웃 분들이 고마워하시는 모습에 뿌듯했다”며, “연탄으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은 “부쩍 추워진 날씨에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앞으로도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2017년 6월 봉사단 발족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활동, 어르신 나들이 지원 등 인천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부평구청, 계양구청에 이웃 돕기 성금 전달 등 지역사회 이웃을 돕기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외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무료수술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면서 아이들에게 새 생명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