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림도서관, 독서문화 강사 모집
인천 송림도서관, 독서문화 강사 모집
  • 최용희 기자
  • 승인 2019.01.25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독서코칭, 영어뮤지컬, 수학보드게임 3개 분야, 2월 8일까지 방문접수
송림도서관 독서문화 수업 장면
송림도서관 독서문화 수업 장면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 송림도서관에서는 2019년 도서관에서 진행되는 독서문화강좌를 이끌어나갈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구는 지역주민들의 자기계발과 행복한 삶을 위해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독서문화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독서코칭 지도사 양성과정’,‘영어뮤지컬’,‘수학 보드게임’3개 분야의 강사를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이며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의 자격증과 전문성을 갖춘 사람으로 송림도서관 홈페이지(http://songlimlib.icdonggu.go.kr)에서 지원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기타 구비 서류를 갖춰 송림도서관 사무실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213일에 개별 연락 및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모집사항은 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송림도서관(032-770-6797)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송림도서관은 올 한해도 주민들에게 지역사회의 친근한 문화공간으로서의 도서관으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강사모집 공고에 능력 있는 강사들의 많은 지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