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햇살같은 상큼한 미소 권유리
봄햇살같은 상큼한 미소 권유리
  • 이경현 기자
  • 승인 2024.02.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단독 주연작 '돌핀' 3월 13일 개봉일 확정
소녀시대 가수 멤버에서 영화인으로 변신

 3월 13일 개봉을 확정한 하이파이브 드라마 <돌핀>이 배우 권유리의 햇살 같은 미소가 심쿵을 부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돌핀>은 삶의 변화가 두려운 30대 여성이 우연히 발견한 즐거움을 통해 용기를 얻어 세상으로 튀어오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왔던 배우 권유리의 첫 단독 주연 영화로, 지역신문 기자로 일하는 평범한 30대 ‘나영’ 역으로 분해 가장 자연스럽고 소박한 본연의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여기에 베테랑 배우 길해연, 라이징 배우 현우석, 개성파 배우 박미현 그리고 실력파 배우 심희섭 등 다양한 캐릭터들과 어우러진 남다른 연기 앙상블이 보다 빛나는 올봄의 기대작이다.

3월 13일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돌핀> 메인 포스터는 우선 ‘나영’으로 분한 배우 권유리의 따뜻한 시선과 봄 햇살 같은 밝은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화로운 바닷마을 서천에 어울리는 소박한 차림과는 다소 상반된 금시계는 그곳을 지키고 싶은 ‘나영’의 캐릭터에 담긴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카피 ‘지금 당신에게 하이파이브!’는 급작스러운 삶의 변화를 마주한 ‘나영’처럼, 인생 속 변화의 모멘트를 마주한 모두의 마음을 터치하는 <돌핀>만의 힘찬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태그라인 ‘떼굴떼굴 쿵! 인생 모멘트’는 극중 ‘나영’이 우연히 접한 볼링을 통해 용기를 내는 것처럼, 주저하고 있는 모두에게 용기를 북돋아 줄 하이파이브 드라마 <돌핀>의 밝고 따뜻한 정서를 느낄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인생 속 변화의 모멘트를 마주한 모두의 마음을 터치하는 하이파이브 드라마 <돌핀>은 오는 3월 13일 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